총선!! 진부와 보수! 건설경기에 미치는 영향은 어떨까? -용접사와 정치관계 > 용접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용접사 이야기

about_com.gif
설명회이미지 
매일 360일 오후 1시, 수원 본점 무료 설명회
기숙사, 주차 편의기능지원
20~50대 고소득 국내외 취업교육
1599-0508 전화상담 문의

총선!! 진부와 보수! 건설경기에 미치는 영향은 어떨까? -용접사와 정치관계

profile_image
로이드
2024-04-11 15:36 348 0

본문

a0ae2876c8036cd8681899ffe354d158_1712817389_7456.jpg
 


말도많고 탈도 많던 총선이 끝났습니다. 용접사분들과 건설업에 종사하시는분들도 투표는 하셨나요? 각자가 지지하는 성향은 다르겠지만, 어느쪽이든 크게 영향을 받는게 건설업입니다.

오늘은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으로 대변되는 보수와 진보 정권에 따라 달라지는 용접사의 환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치적 지향점이 경제 정책, 산업 규제, 노동 법률,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 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실제 변화는 해당 국가의 구체적인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맥락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인 경향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수 정권 하의 용접사 환경

  • 산업 규제 완화: 보수 정권은 종종 산업 규제를 완화하여 기업 활동을 촉진시키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과 건설업 같은 용접사의 주요 고용 분야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으나, 안전이나 환경 관련 규제가 완화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 세금 및 재정 정책: 낮은 세율과 기업 친화적 재정 정책은 투자를 촉진하고, 이는 새로운 프로젝트와 고용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공 서비스와 복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재정 지원이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

  • 노동 법률: 보수 정권은 때때로 노동 유연성을 강조하며, 이는 노동 조합의 영향력 감소와 근로 조건 변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진보 정권 하의 용접사 환경

  • 산업 및 환경 규제 강화: 진보 정권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개발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어, 제조업과 건설업 등에서 엄격한 규제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용접사에게 더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일부 프로젝트의 비용이 증가하거나 실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노동자 권리 및 복지 강화: 진보 정권은 일반적으로 노동자의 권리와 복지를 강화하는 정책을 추진합니다. 이는 더 나은 근로 조건, 고용 안정성, 노동 조합의 권한 강화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 교육 및 훈련 지원: 직업 교육 및 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여, 용접사를 포함한 기술 노동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치적 변화가 용접사의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단기적인 것보다는 장기적인 정책의 변화와 그 실행 방식에 더 의존합니다. 또한, 지역적 차이, 경제적 상황, 국제적 요인 등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어떤 성향의 정권이 권력을 잡든지, 용접사와 건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면 달라지는 환경에서 최선의 생존전략을 짜는 것이겠죠?!

로이드용접학원에서는 용접사가 살아남기위한 모든 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접사, 건설업종에 종사하시는분들! 화이팅 하시고 앞으로도 진보건 보수건 정권이 달라져도 합께해봅시다 ^^!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