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접교육을 희망하는 여러분들에게 당부의 말씀드립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about_com.gif
설명회이미지 
매일 360일 오후 1시, 수원 본점 무료 설명회
기숙사, 주차 편의기능지원
20~50대 고소득 국내외 취업교육
1599-0508 전화상담 문의

용접교육을 희망하는 여러분들에게 당부의 말씀드립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3-09-22 16:47 1,727 0

본문

안녕하세요 로이드배관용접학원입니다.


학원이 운영된지도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세월에 따라 용접 교육을 희망하는 세대도 점차 어려지고 있는 추세기도 하지요.


하지만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특수용접은 20대부터 50대까지 배워두면 편하게 당장 큰 돈을 벌 수 있는 전문기술인것은 사실이나


아무나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학원에 일주일에 한두번 나오면서 고기량의 용접사가 될 수 있을까요??


모든 배움에서 성실은 기본입니다. 성실하다면 배움이 늦어도 결국엔 좋은 조건에 취업을 나가게 됩니다.


교육비를 내가 내지 않아서?? 부모님의 도움으로 받게되면 책임감이 없어지는걸까요??


20대분들은 학원에와서 성실하게 노력만하시면 그 나이대에 벌 수 없는 큰돈을 벌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세상에 어떤일이 가만히 앉아서 쉽게 큰돈을 벌 수 있을까요?? 


특수용접은 상대적으로 몸이편하고 큰돈을 벌 수 있는 아직도 잘알려지지 않은 분야이지만


코로나의 여파일까요?? 세대의 차이일까요.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교육을 희망하는 여러분들!! 움직이지 않고 성실하지 않으면 어떤분야든지 결실을 맺기 어렵습니다.


학원 교육을 희망하는 여러분들!! 성실하셔야 합니다. 용접?? 배워두면 참 좋습니다.


어린나이에는 해외에서 여행겸 일을 하러 다닐수도 있고 그 나이대에 벌기 힘든 큰 돈을 벌것이며


30대, 40대 그 이상의 분들에겐 더이상 불안한 경제적 환경에 노출되지않고 큰 수입이 가능합니다.


당장 용접을 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전문기술이란건 일단 배워두면 내가 사업을 하다 혹시?? 잘못되더라도


언제든 경제적 회복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주는겁니다.


주식이나 코인을 전문으로 하는 트레이더도 마찬가지 입니다. 기초 자본력이 있어야 시드도 더 많이 만들 수 있겠지요??


이민을 생각하신다고요?? 용접으로 기술이민을 하시면 비숙련이민이나 다른 기술이민보다 월등히 편하고 좋습니다.


다른 기술직종은 기술인정을 받기 어렵지만 특수용접은 국제기술이기 때문에 해외 어디를 가도 인정 받을 수가 있지요.


이렇게 좋은 특수용접 모두가 하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절실한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기술 하나 가지고 싶다. 이 기술 하나 가지고 있으면 내 가족들 굶기지 않을 수 있다. 한번 배워두면 평생 굶을 일은 없다.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열정이 필요합니다!! 돈내고 교육 받으면 실력이 없어도 편하게 취업이 될까요?? 그렇지 않겠지요?


용접은 전문기술입니다. 경력이 1년이든 10년이든 실력이 좋다면 당장에 600~700이상 벌 수 있는 기술입니다. 본인이 하기 나름이다 이겁니다.


그러니... 간절한 분들이 열정을 가지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열정만 가지고 오시면 기술은 만들어 드립니다. 


내 인생을 한번은 내 힘으로 바꿔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어차피 인생은 도전의 연속인데... 그러니.. 도전하십시요.


도전하는 분들이 한달에 천만원씩 버는겁니다. 기술직종분들 연봉을 부러워만 해서는 평생 달라지지 않습니다.


열정을 가진분들!! 우리 설명회때 다시 한번 봅시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